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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피 피자 식빵, 트리플 치즈 식빵, 듬뿍 불고기 식빵 등 이색 식빵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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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2-27 11:45 조회27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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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피 피자 식빵, 트리플 치즈 식빵, 듬뿍 불고기 식빵 등 이색 식빵 인기

고영진 기자  |  2580@newsworker.co.kr
승인 2018.02.27  11: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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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바른식빵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요즘 소비시장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다양화와 세분화가 아닐까. 많은 소비자들의 각자의 기호와 취향을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상품의 종류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이다. 직접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반제품도 인기다. 

김밥만해도 참치김밥, 김치김밥, 스팸김밥 등으로 종류를 늘리더니,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에서 플랫화이트, 아인슈페너로 분화하고, 소시지만 들어있던 핫도그는 제 속에 모짜렐라, 체다치즈들을 품고 브랜드가 되었다.


식품시장에서 다변화의 바람으로 가지각색 식재료와 만나 종류를 늘리고 있는 현 시점, 이번엔 식빵이 그 바톤을 이어받았다.


애플 시나몬 식빵, 팥 크림치즈 식빵, 밀크 초콜릿 식빵. 요즘 출시되는 식빵은 더이상 잼이나 버터 같은 메이트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저 만의 맛과 향 그리고 이름을 가진 주인공으로서 전문점에서 시간대마다 생산되고 판매된다.


얼마 전 브랜드를 오픈, 강남역 지하상가에 1호점을 낸 바른식빵의 매니저는 “생각지도 못했던 토핑이 들어있는 식빵이 신기한지, 갓 구워낸 따스한 빵을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점 때문인지 고객들이 매장을 정말 많이 찾아주신다” 라며, “그 중에서 콤비 피자 식빵과 트리플 치즈 식빵, 팥 크림치즈 식빵은 구워내자마자 순식간에 동이 난다”, “특히 트리플 치즈 식빵, 듬뿍 불고기식빵은 우리 브랜드에서 밖에 판매하지 않는 빵이어서 그런지 전화상으로 문의한 뒤 위치를 물어 구매예약을 하고 찾아오시는 고객도 있으시다”고 전했다.


이런 식빵의 인기 때문인지 식빵 전문점 창업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바른식빵 가맹팀 담당자는 “요즘 창업계에서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이 식빵 창업이 아닌가 싶다”라며, “현재 가맹10호점까지 교육비와 로열티를 면제하고 5,450만원(10평기준/VAT별도)에 창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바른식빵의 경우도 론칭하고 1호점을 낸지 채 1개월도 되지 않았는데 창업문의가 많다”며 식빵 창업계의 분위기를 전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 때 보다 전문화된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건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오늘 저녁은 ‘듬뿍 불고기 식빵’으로 입맛을 돋궈보는 건 어떨까. 세상의 다양한 맛을 즐기는 건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이들의 특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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